[TV리포트=김산하 기자] ‘청량돌’ 투어스(TWS)의 막내 경민이 전교 6등까지 했던 ‘뇌섹남’이었다.
27일 채널 ‘모비딕’에 업로드된 프로그램 ‘인기인가요 시즌2’에서는 아이돌 그룹 투어스 멤버 도훈과 영재가 출연해 유튜버 미미미누(김민우)와 함께 스몰 토크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미미미누는 “혹시 그… 죄송한데, 미미미누를 아세요?”라고 질문했고 이에 도훈과 영재는 “당연하죠”라며 대답해 미미미누를 뿌듯하게 했다. 어떤 경로로 알게 되었냐는 미미미누의 질문에 도훈은 “(방구석 노래방) 첫 만남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커버 때문에 알게 됐습니다”라고 대답했다.
해당 영상에 대해 더 이야기를 나누던 미미미누는 “가장 재밌는 반응을 보였던 멤버는 누구냐”고 물었고 도훈과 영재는 “저희 막내 경민이”라며 입을 모았다. 감격해 하는 미미미누에게 도훈은 “(경민이) 공부를 예전부터 했었어가지고… 수학도 전교 6등 했었고, 사실 전부터 (미미미누를) 알고 있었다고…”라며 이야기를 전했다. “너무 나오고 싶었는데 못 나오게 돼서 언급 한 번만 해달라고 했다”며 도훈이 경민의 부탁을 말하자, 미미미누는 영상 편지를 남겼다.
장난기가 많은 미미미누는 카메라를 보고 대뜸 “왜 고려대 안 왔어요?”라고 말하며, 본인이 나온 고려대학교가 아닌 라이벌 연세대학교 축제 행사를 간 경민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를 듣고 있던 도훈과 영재는 “우리는 행사 선택권이 없다”라고 해명했다.
한편, 지난 24일에 발매된 투어스의 미니 2집 ‘SUMMER BEAT’는 글로벌 앨범 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터키, 네덜란드, 필리핀, 태국, 홍콩, 대만 등 총 13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드 ‘톱 앨범’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오늘 7월 10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Mnet 컴백쇼 ‘오늘부터 있잖아’와 연계한 팝업 스토어(‘투어스 있잖아 오늘부터 POP-UP’)가 운영된다. 이곳에서는 투어스의 멤버들이 직접 그린 그림과 손글씨를 활용한 디자인 상품 등을 구경할 수 있다.
김산하 기자 ksh1@tvreport.co.kr / 사진= 채널 모비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