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산하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슈화와 미연이 역주행 차량을 만나 위험한 순간을 견뎌야 했다.
지난 26일 업로드된 ‘9700 STUDIO’ 채널의 ‘후라이드’엔 미연과 슈화가 운전 중 역주행 차량과 마주치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엔 1차선 도로에서 슈화가 모는 차량을 향해 무섭게 달려오는 역주행 차량의 모습이 담겼다. 역주행 차량은 슈화의 차량을 마주하자 급히 차선을 바꿨지만, 바로 앞에서 덤프트럭이 달리고 있는 상황이라 자칫했다간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었다. 다행히 속도를 줄이고 침착하게 운전한 슈화 덕분에 사고는 일어나지 않았다.
조수석에 앉아 있던 미연은 “역주행인데?”라며 당황했고, 슈화는 “그러면 안 됩니다, 알았지?”라며 안전 운전을 해야 한다고 단호히 말했다.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대형사고 날 뻔했네요, 슈화가 센스 있게 브레이크 밟아서 피하네, 운전 잘하는 거 인정”, “역주행 차량 운전자님, 그러다가 오늘내일하십니다”, “슈화가 운전 안전하게 잘하네, 슈화가 속도 안 줄였으면 그냥 사고였다” 등의 댓글로 역주행 차량을 비판하고, 슈화의 운전 실력을 칭찬했다
한편, 그룹 (여자)아이들은 오는 8월 24~25일, 홍콩에서 열리는 ‘2024 (여자)아이들 월드투어-아이돌'(2024 (G)I-DLE WORLD TOUR-iDOL)을 앞두고 티켓이 매진돼, 추가 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오는 8월 3~4일, 서울 송파구 케이스포돔(KSPO DOME)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 역시 예매 시작 10분 만에 2회차 전석 매진을 달성하는 저력을 보였다.
김산하 기자 ksh1@tvreport.co.kr / 사진= 유튜브 채 ‘9700 STUDIO’
댓글1
오~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