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공지현 기자]방탄소년단 지민이 ‘5월 이달의 베스트 픽’ 투표에서 최종 1위를 차지했다.
24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은 지난 5월 진행된 ‘이달의 베스트 픽’ 투표 결과에서 방탄소년단의 지민이 최종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지민은 ‘5월 이달의 픽’ 투표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며 ‘5월 이달의 베스트 픽’에 진출한 뒤 134,234,633표를 얻어 당당히 최종 1위에 등극했다. 이에 대한 보상으로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광고가 제공됐다.
해당 광고는 미국 시각 기준 23일부터 타임스퀘어 번화가로 알려진 1530 브로드웨이 메인 거리에 위치한 대형 광고판에 송출되고 있으며, 이는 팬덤 아미가 지민의 1위를 축하하며 직접 제작한 광고여서 의미를 더했다.
방탄소년단 지민은 지난해 12월 현역 입대 후 국방의 임무를 다하고 있으며 군백기에도 아미들의 열렬한 지지가 이어지고 있어 멤버 전원 전역 이후 완전체 팀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유픽에서는 매월 다양한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오는 8월 22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의 공식 투표 앱으로 선정되는 등 케이팝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7월 초 오픈 예정인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의 인기상 투표 및 티켓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공지 사항은 유픽(UPICK) 애플리케이션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공지현 기자 gjh@tvreport.co.kr / 사진= 빅히트 뮤직, 유픽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