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보라 기자] ‘눈물의 여왕’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박성훈이 이민정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25일 박성훈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장품 브랜드 팝업 행사에 참석한 박성훈의 모습이 담겼다. 검은색 재킷을 입은 그는 ‘완깐 머리’를 선보이며 화려한 이목구비와 높은 콧대, 날렵한 턱선을 맘껏 뽐내며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박성훈이 이민정과 함께 찍은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성훈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볼하트를 선보였고, 비즈가 박힌 검은색 드레스를 착용한 이민정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이민정과의 투 샷을 공개한 박성훈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눈물의 여왕’에서 악역 윤은성 역을 완벽히 소화해 내며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극 중에서 그는 재벌 3세 사장 홍해인(김지원 분)의 위장 남사친으로, 백현우(김수현 분)의 경계 대상 1호 인물이다
한편 박성훈이 출연 중인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분)가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박성훈은 최근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연말 공개되는 넷플릭스 기대작 ‘오징어 게임’ 시즌 2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강보라 기자 kbr@tvreport.co.kr / 사진= 박성훈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