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한아름 기자] ENA ‘하입보이스카웃’에 출연한 배우 구혜선이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캐스팅 비화와 대학에서 받은 대시를 솔직담백하게 털어놓는다.
22일 방송하는 ENA 예능 ‘하입보이스카웃’ 2회에 배우 구혜선이 ‘원조 하입걸’로 출연한다. 유니콘 엔터테인먼트(이하 ‘유니콘’)를 창립한 방송인 탁재훈, 장동민, 신규진, 브브걸 유정이 구혜선과 대환장 ‘스카웃 미팅’을 선보인다.
해당 방송에서 장동민은 “FA 대어를 어렵게 모셨다. 인터넷 ‘얼짱’ 사진 1장으로 스타덤에 오른 분”이라며 구혜선을 소개한다. 유니콘 4인방과 인사를 나눈 구혜선은 “제가 올해 41세가 됐다. 현재 다니고 있는 대학교 친구들과 20살 차이가 난다”며 ‘방부제 미모’를 인증한다.
유니콘 4인방은 구혜선이 특기라고 주장하는 작곡, 영화 제작 등을 검증한다. 분위기가 진지해지자 장동민은 구혜선에게 “살면서 농담을 해본 적이 있냐?”고 묻는다. 탁재훈도 “살면서 야한 농담을 해본 적이 있냐?”고 질문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구혜선의 솔직한 답변에 장동민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구혜선의 답변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탁재훈은 “구혜선 씨를 영입하고자 하는 가장 큰 이유는 화제성 때문이다”라며 솔직히 고백한다. 신규진은 “화제성 하면 ‘꽃보다 남자’ 임팩트가 강하다. 금잔디 역할은 어떻게 캐스팅된 거냐?”고 질문한다. 구혜선은 “당시 24세였는데 관계자분이 나이가 많다고 했다”라며 드라마 ‘꽃보다 남자’ 캐스팅 비화를 방송 최초로 고백한다.
연애에 관련된 질문이 나오자 구혜선은 “대학교에서 대시를 한 친구들이 있지만 거절했다”며 “연애를 하면 내가 나답지 않다고 생각할 때가 있다”고 허심탄회한 속내를 드러낸다. 과연 ‘원조 하입걸’ 구혜선이 유니콘의 ‘제1호 연예인 하입걸’이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날 오디션장에는 구혜선 외에도 쟁쟁한 ‘하입보이’ 후보가 대거 출격한다. ‘SNS계 차은우’ 전창하, 대형 배우 기획사도 탐내는 ‘박서준 닮은꼴’, ‘보그’가 선정한 핫보이 50인에 이름을 올린 ‘맑눈광 남'(맑은 눈의 광인), ‘포스트 마동석’이라고 불리는 훈남 등이 출연한다.
구혜선의 입담과 ‘제2대 하입보이’의 정체는 22일 오후 8시 30분 ENA ‘하입보이스카웃’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구혜선은 지난 2016년 모델 겸 배우 안재현과 결혼한 뒤, 결혼 4년 만인 2020년 파경을 맞이했다.
구혜선은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 11학번으로 지난 2월 입학 13년 만에 대학을 졸업했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ENA ‘하입보이스카웃’
댓글3
윤진한
한국인뒤 주권없는 패전국 불교 Monkey 일본의 성씨없는 점쇠(일본에서는 천황). 그뒤 한국에 주권.학벌없는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점쇠가 세운 마당쇠). 그 뒤 새로생긴 일제강점기 초급대 출신대나 기타의 비신분제 대학들. 대학인의 인생이 꽃길만 있는게 아닙니다. 대중언론에서 주권없는 왜구 서울대의 도전에 대한 응전으로 살아가야하.https://blog.naver.com/macmaca/223275408637
윤진한
한국인뒤 주권없는 패전국 불교 Monkey 일본의 성씨없는 점쇠(일본에서는 천황). 그뒤 한국에 주권.학벌없는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점쇠가 세운 마당쇠). 그 뒤 새로생긴 일제강점기 초급대 출신대나 기타의 비신분제 대학들. 대학인이 인생이 꽃기란 잇는게 아닙니다. https://blog.naver.com/macmaca/223275408637
윤진한
만학도로서의 고생 대중언론을 통해 보아왔습니다. 졸업 축하드립니다.헌법,국제법, 국사, 세계사의 자격앞에 겸허한 자세를 가져야 합니다.국사 성균관(성균관대)나라. 조선.대한제국 유일무이 최고 교육기관 성균관의 정통승계로, 6백년 넘는 역사를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는 한국 최고(最古,最高)대학. Royal 성균관대. 세계사의 교황반영, 교황윤허 서강대는 국제관습법상 성대다음 Royal대 예우. 두 대학만 일류.명문대임. 해방후 조선성명 복구령으로, 유교국가 조선의 한문성명.본관등록이 의무인, 행정법.관습법상 유교나라 한국. 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