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연주 기자] 디즈니 플러스 ‘삼식이 삼촌’ 배우 송강호, 변요한의 듀오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은 전쟁 중에도 하루 세끼를 반드시 먹인다는 삼식이 삼촌(송강호 분)과 모두가 잘 먹고 잘 사는 나라를 만들고자 했던 엘리트 청년 김산(변요한 분)이 혼돈의 시대 속 함께 꿈을 이루고자 하는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다.
새롭게 공개된 듀오 포스터는 삼식이 삼촌(송강호 분)이 엘리트 청년 김산(변요한 분)과 마주 앉아 있는 모습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쟁 중에도 하루 세끼 다 먹였다고, 자기 식구 굶기지 않는다고 해서 삼식이 삼촌으로 불리는 그가 김산과는 어떤 관계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산이 이루고자 하는 꿈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바라보는 삼식이 삼촌과 이를 바라보는 김산의 의심 가득한 눈빛은 두 사람 사이의 묘한 긴장을 감돌게 만든다. 여기에 “당신을 위한 원대한 계획이 있다”라는 카피는 과연 삼식이 삼촌이 원대한 계획을 펼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각기 다른 상황에서 삼식이 삼촌을 찾는 사람들의 모습이 이어지면서 “사랑과 존경의 의미로 다들 그렇게 불러요. 삼식이. 삼식이 삼촌. 전 너무 좋아요. 제 별명이다”라며 차분하게 말하는 삼식이 삼촌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국가재건사업을 위해 노력하지만, 쉽지 않은 현실에 좌절하는 김산(변요한 분)과 자신의 성공을 위해 삼식이 삼촌에게 위험한 제안을 하는 강성민(이규형 분) 등 각자의 꿈과 야망을 이루고자 하는 사람들이 얽히고 설키기 시작한다.
이에 삼식이 삼촌은 김산에게 “저한테는 한 가지 재주가 있다. 제가 다 드릴 수 있다”라며 원대한 계획을 제안하고, 두 사람의 결연한 표정은 앞으로 펼쳐질 뜨거운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여낸다. 뿐만 아니라 삼식이 삼촌을 중심으로 자신이 꿈꾸는 세상과 욕망을 향해 질주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이어지면서 긴장감이 고조된다.
‘삼식이 삼촌’은 오는 5월 15일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공개된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