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홍진경이 김해준의 ‘생활 꿀팁’ 실용 연기에 “연기의 신”이라며 감탄했다.
5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 찐천재 홍진경’에선 ‘홍진경 감동한 돈 되는 5가지 생활 꿀팁 (김해준, 실용연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김해준이 출연, 돈 되는 생활 꿀팁 강연에 나선 모습이 담겼다. 홍진경은 “우리 일상에 필요한 연기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져보겠다”라며 개그맨 김해준을 실용 연기의 달인으로 소개했다.
김해준은 ‘술자리에서 살아남기’ 상황에서 ‘술잔 헛 비우기 액팅’을 선보였다. “기분 좋게 술잔을 받은 후, 상대방의 고개가 올라갈 때 시선에서 사라질 찰나 술을 버리라“고 직접 연기를 선보이며 상대방 고개의 각도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상대방의 이야기에 박장대소하며 자연스럽게 술을 뱉는 실용 연기를 펼치는 김해준의 모습에 홍진경은 ”진짜 연기의 신이다“라고 감탄했다.
이어 ‘밥값 사수하기’에 유용한 실용 연기 역시 선보였다. 계산하는 상황에서 겉옷을 이용한 시간 끌기 스킬이 있다는 것. 자리에 앉으면서 옷을 벗을 때 팔을 미리 빼놓았다며 “소품도 연기의 일부”라고 강조했다. 또는 옷을 입으면서 주머니에 있는 물건들을 떨어뜨리고 계속 주우며 시간을 끄는 스킬도 있다고 덧붙이며 실용 연기를 펼쳐보였다.
“너무 모양 빠져서 못할 것 같다”라는 지적에 김해준은 “‘저런 연기 배워서 뭐해’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나한테 배운 수강생, 6년 동안 계산 안 해서 지금 집 샀다”라고 주장하며 폭소를 자아냈다.
“(다른 사람들이)진짜 계산 안 하고 기다려줬을 때는 어떻게 하나?”라는 홍진경의 질문에 김해준은 “그때는 각종 모서리를 활용해서 계산하겠다고 가다가 모서리에 부딪혀서 시간을 끈다”라며 소리를 지르는 연기를 선보였다. 이어 “계산 안 하기 위한 헌팅 액팅이 있다”라며 헌팅을 했다가 거절당하고 민망해 도망가는 상황을 연출하며 위기를 모면한다고 덧붙여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홍진경은 “한 번 써먹어보고 싶다”라고 솔깃한 반응을 보이며 웃음을 더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공부왕 찐천재 홍진경’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