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전하나 기자] 잘생긴 외모로 폭발적인 인기를 끈 38만 유튜버 노잼봇(본명 조찬희)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가 됐다.
25일, 인기 유튜버 노잼봇이 자신의 소셜커뮤니티서비스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 노잼봇은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사람과 어깨동무하며 다정한 모습을 과시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누리꾼은 “헐 여자친구인가요?”, “안돼…..”, “유튜브 안 올라오길래 궁금했는데 여자친구 생겼구나”, “근황 자주 올려주세요”, “유튜버로 활동은 이제 안 하는 건가요?” 등의 반응과 함께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다.
앞서 유튜버 노잼봇릉 지난 2017년 6월 25일 ‘봇노잼’이라는 이름으로 크리에이터 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1시간 45분가량 자신이 공부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해 주목받은 바 있다. 또한 그는 아이돌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차은우 닮은 꼴로 화제를 모았고 구독자 수 38만 명을 모으는 등 급성장했다.
노잼봇의 채널에는 2023년 5월 2일 “6박7일 도쿄 여행” 제목의 영상을 마지막으로 어떠한 영상도 업로드되고 있지 않은 상황이다. 현재 그는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주로 활동하고 있다.
이에 크리에이터로서 그의 활동과 근황을 궁금해하던 팬들은 오랜만에 올라온 근황에 반가움을 표했다.
한편. 노잼봇은 지난 2022년 5월 13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학교 폭력 피해로 인한 성인 ADHO를 고백해 이목을 끌었다. 당시 그는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를 회고해 봤는데 난 괴롭힘을 많이 당해왔다”라며 “상처가 쌓여갈수록 더욱 정서가 불안해졌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팬들로부터 “그런 과거가 있을 줄을 몰랐네”, “힘내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등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노잼봇(조찬희)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