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수지맞은 우리’의 배우 함은정과 백성현이 앙숙 케미에서 로맨스로 파격 전개를 예고, 기대를 자아낸다.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측은 함은정(진수지 역)과 백성현(채우리 역)의 스틸을 공개했다.
오늘(24일) 공개된 스틸 속 함은정은 머리를 헝클어뜨린 채 어이없다는 듯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고, 백성현은 그런 함은정에게 뭔가를 따져 묻는 듯한 모습이다.
함은정이 연기하는 진수지는 방송, 강연 등 모두의 주목을 받는 스타 의사인 반면, 백성현이 분한 채우리는 오직 환자만을 바라보는 초짜 의사다. 사사건건 부딪치며 티격태격하는 이들의 만남은 극의 재미 요소 중 하나다.
앙숙 케미를 뽐내는 함은정과 백성현 사이에서는 로맨스 기류도 스멀스멀 피어오른다. 절대 가까워질 수 없을 것 같은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해 가는지 지켜보는 것 또한 관전 포인트다. 이와함께 복잡하게 얽힌 이들의 파란만장한 가족사와 과거에 받은 내면의 상처 때문에 완벽주의 성향으로 바뀐 함은정의 과거사 역시 흥미를 더할 전망.
‘수지맞은 우리’는 ‘오는 25일(월) 저녁 8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몬스터유니온, 삼화네트웍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