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한아름 기자] 가수 용준형의 긍정적인 모습이 물씬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2일, 용준형의 소속사 블랙 메이드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5일 발매되는 용준형의 신곡 ‘투모로우'(TOMORROW)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 용준형은 꽃으로 장식된 엘리베이터를 타고 어딘가로 이동했다.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고 미지의 공간으로 향하는 등 용준형은 아련한 감성을 자랑했다. 해당 장면에서 신곡 ‘투모로우’의 극적인 후렴구가 흘러나와 벅찬 느낌을 배가시켰다.
용준형은 하얀색 의상으로 갈아입은 뒤, 14명의 댄서와 함께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많은 인원의 댄서는 용준형을 중심으로 하나의 큰 원을 이루며 색다른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노래 ‘투모로우’는 반복되는 삶에서 벗어나 내일을 그리자는 희망적인 내용을 담은 곡이다. 보컬, 랩, 퍼포먼스, 프로듀싱까지 다방면의 역량을 갖춘 용준형의 매력을 ‘투모로우’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모로우’가 타이틀곡으로 수록된 EP ‘뷰티풀 디스토피아'(Beautiful Dystopi)에는 ‘네버 스톱 콜링 미'(Never Stop Calling Me), ‘씨 유 허트'(See U Hurt), ‘인 마이 사이트'(In My Sight), ‘뷰티풀 디스토피아'(Beautiful Dystopia)까지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용준형은 5곡 모두에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용준형의 새 EP ‘뷰티풀 디스토피아’의 전곡 음원 및 타이틀곡 ‘투모로우’ 뮤직비디오는 오는 25일 오후 6시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용준형은 가수 현아와 지난 1월 19일 연애를 공개했다.
현아의 전남자친구로 알려져 있는 가수 던은 지난해 4월 현아와 결별 후 자신의 심경이 담긴 노래 ‘빛이 나는 너에게’를 발매했다. 노래에는 “알잖아 넌 내 전부였던 걸”, “날 잊어버릴 만큼 행복했어” 등의 가사가 포함돼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던은 지난해 10월 군대에 입대했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블랙 메이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