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연주 기자] 오는 27일 개봉 예정인 영화 ‘댓글부대’의 배우 김성철, 김동휘, 홍경의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22일 패션매거진 더블유 코리아는 김성철, 김동휘, 홍경의 영화 속 개성이 고스란히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세 배우의 활약이 담긴 영화 ‘댓글부대’는 대기업에 대한 기사를 쓴 후 정직당한 기자 ‘임상진'(손석구 분)에게 온라인 여론을 조작했다는 익명의 제보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영화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화보 속 김성철, 김동휘, 홍경은 시크함이 돋보이는 블랙 톤의 의상으로 각기 다른 개성을 표현하면서도 ‘원 팀’으로서 케미스트리까지 담아냈다. 또 ‘댓글부대’ 속 ‘팀알렙’의 힙한 분위기와는 전혀 다른 댄디한 의상까지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소화해 색다른 분위기를 풍긴다.
특히 이번 화보는 극중 온라인 여론을 조작하는 ‘팀알렙’으로 활약을 펼치는 김성철, 김동휘, 홍경의 캐릭터를 미리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김성철은 온라인 여론 조작을 주도하는 리더 ‘찡뻤킹’으로, 김동휘는 스토리 작가이자 ‘댓글부대’의 제보자 ‘찻탓캇’, 홍경은 온라인 여론 조작에 빠져든 키보드 워리어 ‘팹택’으로 등장, 각기 다른 성격의 캐릭터지만 화보 속 호흡처럼 ‘팀알렙’으로 완벽한 팀플레이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더블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더블유코리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