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성훈 기자]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가 미모의 여자친구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17일 홍진호는 서울 모처에서 10살 연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두 사람은 지인 모임에서 만나 약 3년간의 교제 끝에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으로 정식 부부가 된다.
사회는 개그맨 겸 방송인 황제성이 맡고 축가는 가수 존박이 부른다. 세 사람은 티빙 오리지널 예능 ‘더 타임 호텔'(2023)에 출연하며 친분을 맺었다. 양측 가정, 가까운 지인 그리고 연예계 동료의 축하를 받고 홍진호는 아내와 함께 핀란드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홍진호는 앞서 방송에서 여러 번 아내를 언급한 바 있다. 지난해 5월 그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 출연, “결혼하려고 준비 중”이라고 깜짝 발표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그는 숨기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커플링을 차고 다닌다고 얘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장면을 통해 그가 연애 중이고 결혼한다는 사실이 수면위로 떠오른 바 있다.
홍진호는 이후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했다. 당시 그는 ‘라스’에서 결혼 발표한 것에 대해 얼떨결에 아내와 상의 없이 결혼 선언을 했다고 얘기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서로에게 확신을 갖고 부부가 됨으로써 인생 제2막을 함께하게 됐다.
최근 홍진호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 멤버에게 청첩장을 전달했다. 청접장에는 계좌번호가 적혀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멤버에게 결혼식에 와서 축하만 해달라고 부탁하며 들뜬 마음을 보였다.
새로운 가정의 탄생에 축복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홍진호는 지난 2001년부터 2011년까지 프로게이머로 활약했다. 은퇴 후 그는 포커 플레이어로 전향, 현재까지 누적 상금이 31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SBS 예능 ‘강심장VS’에서 홍진호는 대회 상금으로 최근 일시불로 자가를 구입했다고 밝혔다. 신혼집을 벌써 마련한 것에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예능 ‘라디오스타’·’동상이몽-너는 내 운명’·’강심장VS’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