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한아름 기자] 중국 배우 손이(30)가 한 남성과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 14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8 월드'(8 world)는 중국 배우 손이가 7살 연하 남성과 연애를 하고 있다고 보도하며, 두 사람이 데이트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달에 촬영된 사진으로 손이는 남성과 함께 저녁 식사 데이트를 즐겼다. 그는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렸으나, 매체에 의해 발각됐다. 식사를 마친 두 사람은 손을 잡은 채 산책을 하며 끊임없이 대화를 나누었다.
손이와 함께 있던 남성은 중국 관찰 프로그램 게스트로 출연했던 인물로 알려져 있으며, 데뷔하지는 않았다. 손이도 해당 방송에 출연하며 두 사람은 연을 맺게 됐다.
손이와 남성은 지난해에도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지난해 7월 두 사람은 중국 가수 주걸륜의 콘서트를 관람했다. 두 사람의 사진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로 확산되며 많은 의혹을 불러일으켰으나 당시 두 사람은 연애를 부정했다.
연애를 부정했던 두 사람의 최근 사진이 공개되자 손이의 팬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그의 팬은 “팬에게 거짓말을 친 것인가”, “연애 아니라고 해서 믿었었는데 배신감이 든다”, “이번에도 부정할 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여론이 악화되자 손이는 웨이보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그를 놓아 달라”라며 연애를 부정하는 듯한 말을 남겼다. 그의 게시글에는 4만 5,000개의 댓글이 달리며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손이는 지난 2017년 배우 동자건과 결혼했으나, 지난 2021년 파경을 맞이했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손이 웨이보, 온라인 커뮤니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