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연주 기자] 티빙 ‘LTNS’ 이솜의 열연이 돋보이는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티빙 오리지널 주간 시청 UV 1위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LTNS’가 오는 2월 1일 5,6화의 공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섬세한 감정 열연으로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는 이솜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스틸 속 이솜은 장소 불문 남다른 집중력을 자랑하며 온전히 촬영에 빠져든 모습이다. 완벽한 장면을 완성하기 위해 매 신마다 제작진과 많은 대화를 나누며 소통했던 그녀는 화를 거듭할수록 깊어지는 감정선을 촘촘하게 표현해 내며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쉬는 시간에는 메이킹 카메라를 향해 인사를 건네며 맑은 웃음을 보이는 등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이솜의 현실보다 더 현실 같은 연기는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재미를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불륜 커플 추적으로 건조한 현실에서 벗어나기 위한 그녀의 뜨거운 노력이 어떤 결말을 마주하게 될지 앞으로 공개될 5,6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인다.
한편, 짠한 현실에 관계마저 소원해진 부부 우진과 사무엘이 돈을 벌기 위해 커플들의 뒤를 쫓으며 일어나는 예측불허 고자극 불륜 추적 활극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는 오는 2월 1일 5,6화가 공개된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TVING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