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성훈 기자] 가수 아이유와 방탄소년단 뷔가 선남선녀 비주얼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24일 자정, 온라인 채널 ‘이지금’에 아이유의 선공개 곡 ‘러브 윈스 올'(Love wins all)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영상 속 아이유는 웨딩드레스를 입었고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 뷔는 턱시도를 입고 있었다. 두 사람은 일명 ‘웨딩네컷’을 찍어 감탄을 자아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둘 다 비주얼 미쳤다”, “아이유, 뷔 웨딩네컷 실존한다”, “로맨스 영화 한편 본 것 같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러브 윈스 올’은 미니멀하고 빈티지한 피아노 인트로로 시작한다. 맥시멈 한 아웃트로에 이르기까지 기승전결이 확실한 발라드곡으로 아이유의 성숙하고 예쁜 목소리가 더해져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
‘러브 윈스 올’에 이어 오는 3월 발매될 아이유의 미니앨범에는 총 5곡이 담긴다. 한층 성숙해지고 감정선이 풍부해진 30대의 아이유가 그려낼 사랑 이야기에 벌써 기대감이 높아진다. 아이유는 이번 신곡에서 ‘미움보다는 사랑으로 다양한 모습으로 사랑하며 살아가는 모두를 더욱 존중하고 응원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아이유는 새 앨범 발매 후 약 5년 만의 월드 투어 콘서트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에 나선다. ‘2024 아이유 허 월드 투어 콘서트’는 오는 3월 2~3일 그리고 9~10일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에서 네 차례 공연하며 포문을 연다. 이후 일본 요코하마,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독일 베를린, 미국 로스앤젤레스 등 18개 도시 곳곳을 누비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한편, 아이유는 배우 이종석과 지난 2022년 12월 31일 열애를 발표했다. 두 사람은 현재까지도 예쁜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채널 ‘이지금’
댓글1
왜 잘어울리지 ,, 아악안돼ㅐ애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