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경민 기자] 괴물 같은 명작 영화 ‘괴물’이 드디어 오늘, 한국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29일(수)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30분 기준 영화 ‘괴물’은 사전 예매량 31,773장을 기록하며 전체 외화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영화 ‘괴물’은 몰라보게 바뀐 아들의 행동에 이상함을 감지한 엄마가 학교에 찾아가면서 의문의 사건에 연루된 주변 사람들 모두가 감정의 소용돌이를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괴물’은 역대 일본 실사 영화 중 역대급 규모의 극장 회원 시사를 진행하며 압도적인 관객 호평을 받았다. 이에 개봉일이 근접할수록 예매율이 가파르게 상승하는 중이며, 특히 CGV, 롯데시네마에서 외화 전체 예매율 1위를 달성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무엇보다 영화 ‘괴물’은 올해 대한민국을 뒤흔든 교사, 학부모, 아이의 이야기를 어느 한쪽의 주장에 치우치지 않고 진실을 담아내 문화·시사 언론 매체 및 관객들에게 감명을 전하고 있다.
이에 더해 세계적인 명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만의 따뜻하면서도 날카로운 연출력, 사카모토 유지 각본가와 故 사카모토 류이치 음악감독의 완벽한 작업으로 탄생한 ‘괴물’은 칸 영화제 각본상에 이어 세계 유수 영화제 수상을 거머쥐며 올해 최고의 명작 중 하나로 단연 손꼽히고 있다.
영화 ‘괴물’은 바로 오늘, 11월 29일(수)부터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경민 기자 lkm@tvreport.co.kr / 사진= NEW, KOBIS
댓글1
재미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