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경민 기자] 소녀시대 태연이 신곡 티저에서 고혹적인 분위기를 드러내며 가요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1일(화) 0시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소녀시대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태연의 신곡 ‘Melt Away’의 하이라이트 클립과 티저 이미지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태연은 의문의 남성과 행복한 데이트를 즐기는가 하면 냉랭한 눈빛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태연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To. X'(투 엑스)의 수록곡 ‘Melt Away’는 관능적인 기타 리프와 트럼펫, 경쾌한 퍼커션이 어우러진 그루브가 인상적인 R&B 곡이다. 태연의 시원한 가창력과 화려한 애드리브가 곡의 이국적이고 정열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더불어 가사에는 차갑게 구는 상대방의 마음을 녹일 수 있다고 자신하는 여유로움과 도도함이 담겨 있어,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태연은 ‘Melt Away’를 비롯해 수록곡 ‘Fabulous'(패뷸러스), ‘Burn It Down'(번 잇 다운)의 하이라이트 클립과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으며, 타이틀 곡 ‘To. X'(투 엑스)와 수록곡 2곡의 하이라이트 클립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태연 다섯 번째 미니앨범 ‘To. X’는 동명의 타이틀 곡 ‘To. X’를 포함해 총 6곡으로 구성돼 있다. 오는 11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도 함께 발매된다.
이경민 기자 lkm@tvreport.co.kr / 사진= 에스엠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