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성훈 기자] 인기 로맨스 예능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리즈가 시즌3로 돌아온다.
15일 온라인 채널’넷플릭스 코리아’에는 ‘솔로지옥3’ 공식 예고편 영상이 올라왔다.
‘솔로지옥’ 시리즈는 무인도에 갇힌 후 누군가와 커플이 돼 탈출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솔로인 남녀는 미션에서 승리를 거머쥐면 원하는 상대와 호화로운 천국도에서 밤을 같이 보낼 수 있다.
앞서 시즌1에서는 최종 4커플이 탄생했지만 결별해 좋은 친구 사이로 남거나 교제여부를 알 수 없는 커플이 대부분이다. 시즌2의 경우에도 3커플이 탄생했고 1커플은 결별했다고 전했지만, 다른 이들은 근황이 알려지지 않았다.
누리꾼은 “본격 연예인 데뷔 프로”, “연애는 관심 없고 자기 홍보하러 나온다”, “잘되고 돈이 되니까 시리즈 계속 만들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실제로 ‘솔로지옥’ 시리즈는 국내보다 해외에서 큰 인기를 자랑하며 출연자들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의 팔로워가 방송 후 급증한 바 있다.
그런가 하면 시즌3에는 시즌2 출연진 덱스가 MC로 나온다. 그는 지난 9월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솔로지옥2’에 몰입하기 위해 여자친구를 만들 생각으로 출연했다고 밝혔다. 그는 ‘솔로지옥2’에서 여심을 홀리는 매력으로 ‘플러팅남’이라는 수식어를 획득했고 현재 각종 방송에서 활약하며 대세 스타로 거듭났다.
덱스가 MC로 합류한 ‘솔로지옥3’는 오는 12월 12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넷플릭스 소셜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