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연주 기자] 방탄소년단 부산 콘서트 현장의 열기가 담긴 ‘BTS: Yet to Come’ 공개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9일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되는 ‘BTS: Yet to Come’은 지난 2022년 10월 15일 부산에서 열린 동명의 방탄소년단 콘서트 실황을 만나볼 수 있는 영상이다.
공개를 앞두고 베일을 벗은 60초 예고편에선 스타디움을 가득 채웠던 5만 관중의 벅찬 함성과 함께 무대 위 뜨거웠던 일곱 멤버들의 모습으로 설렘을 자아냈다. “여러분 덕분에 20년, 30년 계속 이 자리에 서 있을 것 같아요”라는 멤버들의 진심어린 고백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무대와 퍼포먼스를 통해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쿠팡플레이는 이 외에도 대한민국 최고 명문대 상위 1% 천재들의 두뇌 배틀 서바이벌 ‘대학전쟁’과 80년대 말 충청도를 배경으로 한 다이내믹 청춘 활극 ‘소년시대’,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 ‘하이드’ 등 다양한 작품의 공개를 발표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BTS: Yet to Come’은 오는 9일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쿠팡플레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