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경민 기자] 이동욱이 가을 하늘 아래서 부드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21일 이동욱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스페시(ASPESI)’의 앰버서더로 함께한 이동욱의 ‘GQ 코리아’ 10월 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차분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와 깊은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청량한 하늘 아래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 있는 그의 모습은 성큼 다가온 가을을 기다려지게 만든다. 특히, 이동욱 특유의 깊이감 있는 눈빛과 날렵한 턱선이 ‘가을 남자’다운 그의 분위기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이날 촬영에서 이동욱은 생동감 넘치는 컬러의 다운 베스트는 물론 이지적인 분위기의 롱코트 등 F/W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순식간에 A컷을 완성, 현장 스태프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아스페시 관계자는 “고전적이면서도 동시대를 아우르는 독보적인 이미지와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을 가진 이동욱은 이탈리아 모던 헤리티지 브랜드 ‘아스페시’의 정체성과 잘 부합한다”라며 앰버서더 선정 이유를 전했다.
이동욱의 화보는 ‘GQ 코리아’ 10월 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이동욱 1999년 MBC 단막극 ‘베스트극장 – 길 밖에도 세상은 있어’로 데뷔한 이후 ‘학교2’, ‘도깨비’, ‘라이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구미호뎐 1938’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으며, 영화 ‘하얼빈’과 디즈니 + 오리지널 시리즈 ‘살인자의 쇼핑몰’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경민 기자 lkm@tvreport.co.kr / 사진= GQ 코리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