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연주 기자] 가수 범키가 24일 새로운 싱글로 돌아온다.
앞서 지난 17일 범키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범키의 새 싱글 ‘How U Feel?’의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신곡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물음표와 함께 ‘amazing, nice, fine, chill, good, fresh’ 라는 문구가 적혀있어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고, ‘Hey BUMKEY, I feel good’이라는 문자 메시지가 적혀있는 또 다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새 싱글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범키의 신곡 ‘How U Feel?’은 일상에 감사함을 발견하며 응원하고자 하는 범키의 마음을 담아 “문제없어, 걱정 마”라는 메시지가 돋보이는 알앤비 곡으로, 톡톡 튀는 브라스 소리가 밝고 긍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피처링으로 참여한 래퍼 팔로알토는 특유의 묵직한 랩으로 스킬풀하면서도 여유로운 느낌을 선사하며 곡의 다이내믹함을 더했다.
브랜뉴뮤직을 대표하는 R&B 보컬리스트 범키는 ‘미친연애’, ‘갖고놀래’, ‘The Lady’ 등 다수의 히트곡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새 싱글 ‘How U Feel?’은 지난 3월 발매한 ‘T.T.T (Tell The Truth)’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되는 신곡이다.
범키의 새 싱글 ‘How U Feel?’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브랜뉴뮤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