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정현태 기자] 인피니트가 신곡 퍼포먼스에 대해 얘기했다.
31일 오후 서울 서초구 잠원동 더 리버사이드 호텔 몽블랑홀에서 인피니트 일곱 번째 미니 앨범 ’13egin'(비긴)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타이틀곡 ‘New Emotions’에 대해 남우현은 “새로운 느낌”이라고 했다. 그는 “인피니트 굉장히 새롭다고 느끼실 거다. 저 또한 그랬다”라고 했다. 이성종은 “멤버들 6인의 보컬이 풍성하게 들어 가 있다”라고 했다.
인피니트는 퍼포먼스가 기대되는 그룹이다. 장동우는 “저희가 지금까지 굉장히 각 잡히고 파이팅 넘치는 안무를 해가지고 칼군무 수식어를 가지고 왔다. 이번에는 남자의 여유로움과 섹시미를 강조했다”라고 했다.
한편 인피니트 미니 7집 ’13egin’에는 타이틀곡 ‘New Emotions'(뉴 이모션스)를 비롯해 ‘Intro : 13′(인트로 : 13), ‘시차’, ‘I Got You'(아이 갓 유), ‘Find Me'(파인드 미), 그리고 타이틀곡 ‘New Emotions’의 인스트루멘탈(반주) 트랙까지 인피니트의 무한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총 6곡이 수록됐다. 오늘(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현태 기자 hyeontaej@tvreport.co.kr / 사진=인피니트 컴퍼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