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비취 기자]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도 뉴진스의 팬 버니즈였다.
26일 라이언 레이놀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체육관에서의 운동 루틴 영상을 공개했다. 여기엔 뉴진스의 신곡 ‘슈퍼 샤이’가 포함되어 있었다.
뉴진스는 지난 21일 새 앨범 ‘Get Up(겟 업)’을 발매했다. 앨범의 선곡 ‘슈퍼 샤이’는 공개와 동시에 국내외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슈퍼 샤이’를 이용한 댄스 영상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상에서 유행으로 자리했다.
해당 영상 속 라이언 레이놀즈는 강도 높은 운동을 소화하고 있었고 동시에 뉴진스의 ‘슈퍼 샤이’와 함께하고 있었다. 의외의 만남에 팬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이 영상은 공개 1시간도 되지 않아 조회수 11만 회를 넘어섰다.
앞서 지난 1월에도 라이언 레이놀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뉴진스의 ‘OMG’를 올려 이목을 끌기도 했다. 그는 ‘OMG’의 노래를 편집해 재치 있는 영상을 올린 것이다.
또 한 번 라이언 레이놀즈가 뉴진스의 노래를 인용하면서 그가 버니즈(뉴진스 팬덤명)인 것에 팬들은 놀라고 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평소 케이팝을 즐겨 듣는 것으로 알려졌다. 뉴진스 외에도 지난 3월 라이언 레이놀즈는 트와이스의 ‘셋 미 프리’가 담겨진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또한 지난 2021년 라이언 레이놀즈는 스트레이키즈의 팬임을 밝히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인증을 하기도 했다. 이후 스트레이키즈 멤버 방찬과 라이언 레이놀즈는 친분을 쌓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라이언 레이놀즈는 현재 ‘데드풀 3’의 촬영에 임하고 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편입 후 첫 ‘데드풀’ 영화인 ‘데드풀 3’는 오는 2024년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유비취 기자 gjjging@naver.com / 사진= TV리포트 DB, 라이언 레이놀즈 소셜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