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연주 기자] 대세 배우 고규필이 ‘SNL 코리아’에 출연한다.
오는 29일 공개 예정인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4 세 번째 호스트로 고규필이 출연한다. 고규필은 올해 첫 천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범죄도시 3’에서 마석도의 조력자 초롱이 캐릭터를 감칠맛 나게 소화해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고규필은 디즈니 플러스 ‘형사록 시즌2’, 영화 ‘빈틈없는 사이’ 등에서 대체 불가한 감초 캐릭터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고규필은 ‘SNL 코리아’에서 영화 캐릭터 그 이상의 본격적인 코미디 연기를 선보일 전망이다. 고규필은 “‘SNL 코리아’ 무대에 서게 된 것만으로도 영광”이라며 “영화에서 보여드린 캐릭터 그 이상을 뛰어넘는 최고의 코믹 연기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SNL 코리아’ 시즌 4는 1회 정우에 이어 2회 한예리까지 초특급 호스트들의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다시 한번 SNL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더불어 크루들 역시 한층 더 파격적인 변신과 역대급 캐릭터들을 만들어 내며 매회 화제와 트렌드를 생성하는 중이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쿠팡플레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