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성훈 기자] 가수 김재중이 친구 만들기에 나선다.
김재중은 지난 20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 ‘우하머그’에 새롭게 시작하는 유튜브 콘텐츠 ‘재친구’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속에서 ‘비주얼 쇼크’라는 자막 뒤에 등장하는 김재중은 말 그대로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깔끔한 화이트 셔츠 착장으로 감탄을 자아내는 눈부신 외모로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김재중은 “나랑 친구할래?”라는 스윗함이 담긴 인사와 “나랑 친구할겨, 말겨”라는 구수한 충청도 사투리로 2가지 버전의 멘트로 여심 저격은 물론 재치있는 모습까지 보여줬다.
인간 김재중의 친구 만들기 프로젝트를 담은 ‘재친구’에서는 인간 김재중의 친근한 매력부터 친구들과의 다채로운 케미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티저 영상만으로도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재친구’는 오는 24일 선공개 영상을 오픈하고, 27일 저녁 6시에 첫 콘텐츠가 업로드 될 예정이다.
한편 김재중은 2003년 12월 동방신기로 데뷔했다. 그는 데뷔 전 SM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 ‘제 2회 SM 베스트 선발 대회’에서 외모짱 부문 1위를 차지하면서 연습생이 됐다고 한다. 잘생긴 얼굴에 노래 실력까지 뛰어나 사람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그는 2013년 솔로로 데뷔해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그는 14년간 함께 한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종료 후 큐브엔터테인먼트 부사장 출신인 노현태 대표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인코드를 설립했다. 앞으로 아티스트로서도 계속해서 다채로운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인코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