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은주 기자] BAE173(비에이이일칠삼)이 공식 팬클럽 ‘ELSE’(엘스) 1기 모집을 시작한다.
11일 BAE173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식 팬클럽 ‘ELSE’ 1기 모집을 확정, 오는 17일 오후 3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모집을 시작한다.
BAE173의 공식 팬클럽 ‘ELSE’ 1기 회원들에게는 회원카드와 및 키트, 국내 단독 팬미팅 혹은 콘서트 진행시 선예매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공개방송 및 각종 행사, 이벤트 등 공식 스케줄에는 1순위로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공식 카페 내 전용 공간 및 콘텐츠 등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공식 팬클럽 ‘ELSE’ 1기 모집에서는 데뷔일, 멤버 생일 넘버 가입자 총 9명을 추첨해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준비돼 벌써부터 팬들의 열기가 치솟고 있다.
앞서 JTBC ‘피크타임’에서 팀 13시로 출연했던 BAE173은 수준급의 무대와 퍼포먼스를 통해 대중에 이름을 또 한 번 재각인시킨 바 있다. 국내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올라운더 그룹’으로 자리잡은 BAE173인 만큼, 공식 팬클럽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한편, BAE173의 공식 팬클럽 ‘ELSE’ 1기는 오는 17일 오후 3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모집을 시작한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포켓돌스튜디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