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정동원이 김치볶음밥으로 몽골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4일 MBN ‘지구탐구생활’에선 정동원 이경규의 몽골 여행기가 펼쳐졌다.
이날 이경규가 몽골식 만두 ‘보즈’를 만들었다면 정동원은 K-김치볶음밥 만들기에 도전했다.
이경규의 지시에 따라 냄비 밥을 지은 정동원은 소시지와 김치 등을 손질, 재료를 준비했다. 본격 조리에 나선 뒤엔 몽골 아이들을 불러 모으곤 “기가 막히지 않나? 맛있어 보이지 않나?”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정동원은 아이들 입맛에 김치가 맵지 않을까 걱정했으나 몽골 아이들은 이미 김치 마니아라고.
게르에서 함께하는 식사. 보즈와 김치볶음밥의 환상적인 조합에 정동원도 몽골 가족들도 만족을 표했다.
특히나 정동원 표 김치볶음밥에 가족들은 “맵지만 맛있다” “요리도 잘한다”고 칭찬했다. 이경규 역시 “맛있다”며 폭풍먹방을 선보였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지구탐구생활’ 방송화면 캡처
댓글40
egm
정동원 지구탐구생활 최애 예능프로그램입니당 정동원 언제나 예능감 대박 ♡ 지구탐구생활 정동원 많이 볼수있어 좋아요~~~!
영
뭘해도 멋지고 사랑스러운 끼쟁이 정동원 지구탐구생활 너무 재미있어요
정경자
언제 어디서나 존재감을 빛내는 정동원 예능천재 정동원 보배같은 힐링천사 정동원 지구탐구생활 최고 정동원 지구탐구생활 몽골편 초원화장실 적응기 허당끼 매력 힐링천사~!
미소
정동원 왕자님 뭘해도 귀엽고 이쁜 왕자님 지구탐구생활 완전 본방사수합니다
제비꽃
정동원 진짜 분위기 메이커 주변을 밝게하고 즐겁게하는 정동원 만의 힘이 있다. 그것은 그누구도 쉽게 가지지 못하는 능력이자 매력이지 정동원 팬이어서 행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