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토이 스토리 5’의 메인 캐릭터, 우디가 복귀를 확정했다.
픽사 스튜디오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CO) 피트 닥터는 최근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와의 인터뷰를 통해 ‘토이 스토리 5’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관객이 새롭고 독창적인 캐릭터에 열광하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하며 “그래서 우리는 속편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인사이드 아웃’의 속편을 만들고 있고 기쁨과 슬픔의 마음속으로 돌아갈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피트 닥터는 “또 다른 ‘토이 스토리’도 준비 중이다. 우디와 버즈가 돌아올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카’, ‘니모’, ‘인크레더블’의 속편에 대해서는 “모두 공정한 게임이다. 처음부터 우리의 철학은 동일했다. 우리는 그저 우리가 믿고 재능이 있고 할 말이 있는 것을 두드릴 것이다. 또한 그들(영화)에게 스스로 중요한 것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요청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로써 그는 ‘토이 스토리 5’에 우디 캐릭터가 등장한다는 것을 확인시켰다. 지난 2019년 개봉한 ‘토이 스토리 4’에서 우디는 오랜 친구였던 보핍과 함께 새 삶을 살기 위해 친구인 버즈, 제시 등을 남겨두고 떠난다.
버즈의 목소리를 맡은 팀 알렌 역시 지난 5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곧 보자, 우디. 그는 이상하고 슬픈 작은 남자이고 나는 그에게 동정심을 갖고 있다. 그리고 우리는 숫자 5로 간다. 무한과 그 너머로!”라는 글을 남겼다.
그러나 아직 배우 톰 행크스가 우디 역의 목소리로 돌아올지는 미지수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