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기안84가 인도에 완벽 적응한 모습으로 ‘태계일주2’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2일 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캠프’에는 ‘태계일주 시즌2 10분 미리보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는 인도여행을 떠난 기안84의 모습이 담겼다. 기안84는 인도에 도착 첫 저녁식사를 했다. 손을 깨끗이 씻은 후 도구 없이 처음으로 손으로 식사에 도전하는 기안84. 그는 음식으로 손으로 집으며 “막상 하니까 느낌이 묘하다”라고 말했고 한입 먹은 뒤에 흡족함을 드러냈다.
기안84는 “괜히 수저를 안 쓰는 게 아니구먼. 손으로 먹는 맛이 있네”라며 폭풍 먹방을 펼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손으로 식사를 할 때가 조금 ‘나 지금 인도구나’ 느낌이 오더라. 그리고 저도 우리나라에 숟가락이 있었으니까 숟가락으로 먹지, 없었으면 손으로 먹었을 것”이라고 털어놨다.
다음날 길거리 음식에 도전한 기안84는 “명절에 먹던 전 냄새가 난다”라며 인도 길바닥에 앉아 편안한 표정으로 식사를 하는 모습으로 ‘적응 킹’의 면모를 드러냈다. 또 결혼식에 초대받은 기안84는 하객들과 신나게 춤을 추며 결혼식을 축하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신나게 몸을 흔들며 “인기폭발이구먼”이라고 외치며 흥을 분출했다.
또 덱스의 활약 역시 예고됐다. 덱스는 기안84와 함께 간 인도 전통 체육관에서 현지인과 레슬링 경기를 펼치며 승부 근성을 드러내며 상남자의 매력을 뽐내는 모습과 함께 기안84, 빠니보틀과 함께 인도여행을 함께 하며 “집에 가고 싶어”라고 말하는 등 덱쪽이(덱스+금쪽이)가 된 반전 모습이 공개됐다. 이와 함께 빠니보틀은 인도가 제2의 고향인 듯 편안해하는 모습과 함께 여행 중 힘들어하는 모습이 포착돼 3인의 인도 여행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는 11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태계일주 베이스캠프’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