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비취 기자]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전 여자친구인 금발 모델 지지 하디드와 또 목격됐다.
지난 5일(현지 시간)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식스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8)와 지지 하디드(28)가 함께 식당을 떠나는 모습을 포착해 보도했다. 같은 날 이들은 미국 맨해튼 소호 지역에 위치한 고급 이탈리안 식당에서 모습을 보였다.
소식통에 따르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지지 하디드는 20명이 넘는 모임에 함께 있었고 식사 중에 옆에 앉지는 앉았다. 모임이 끝나고 나갈 시간에 두 사람은 3분 차이를 두고 식당에서 나오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들은 새벽 2시경에 가까운 시간에 함께 자리를 떠났다. 둘은 모자나 마스크 등으로 얼굴을 가린 채 조심스럽게 이동했다고 전해졌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지지 하디드는 지난 2022년 9월 첫 열애설이 불거졌다. 그러나 측근에 따르면 두 사람은 바쁜 일정으로 데이트를 하기 쉽지 않고, 지지 하디드는 2살 딸아이를 키우기 위해 진지한 관계를 원하지 않았다. 당시 측근은 “디카프리오의 일정이 지지 하디드가 따라가기 벅차다”라고 사정을 설명했다.
최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지지 하디드는 여러 번 같은 파티에서 즐기는 모습을 목격돼 열애설에 또 휩싸였다. 지난 3월 이들은 오스카 시상식 파티에서 함께 시간을 보냈다. 소식통은 “둘은 거의 밤새도록 함께 있었고 서로의 곁을 떠나지 않으며 자리에서 거의 벗어나지 않았다”라고 전해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최근에는 두 사람이 함께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포착되기도 했다. 이때 둘은 절친한 친구인 켄달 제너, 다코타 존슨 등과 함께 식사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022년 첫 열애설 이후 지지 하디드는 다른 사람과 열애설에 휩싸이지 않았지만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이리나 셰이크, 이든 폴라니, 빅토리아 라마스 등 여러 모델들과의 염문설에 휘말렸다.
유비취 기자 gjjging@naver.com / 사진= TV리포트 DB, 지지 하디드 소셜 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