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민 기자] 인기 먹방 유튜버 쯔양이 새로 오픈한 돈가스 가게를 직접 리뷰했다.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쯔양’에 “쯔왕돈가스 해명하겠습니다”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서 쯔양은 개업을 앞둔 자신의 돈가스집을 방문했다. 쯔양은 “사실 얼마 전에 기사랑 커뮤니티 등에 제가 돈가스 집을 연다고 사진 같은 게 유출이 됐더라. 그래서 설명을 드리고자 왔다”며 가게를 소개했다.
“돈가스 집을 여는 건 사실이다. 정원 분식 바로 옆에. 정원 분식 셰프님들과 열심히 오랫동안 준비했다. 다음 주에 오픈이어서 마지막 점검 차 왔다. 크기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거 같아서 크기도 보여드릴 겸 왔다”고 밝혔다.
이어 쯔양은 ‘쯔왕돈가스’ 시식에 나섰다. 크기부터 가격까지 직접 먹어보고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쯔왕돈가스’ 최종 실물을 확인한 쯔양은 “볼 때마다 너무 큰 가? 제 얼굴 두 개 들어갈 것 같다”라며 웃음 지었다.
그러면서 “크기도 크기지만 가격을 궁금해하시더라. 가격은 9800원이다. 스프랑 샐러드 등 추가 반찬은 무한 제공된다”고 소개했다. 이어 쯔양은 돈가스를 한 입 먹고는 셰프를 향해 “너무 좋은데요? 다음 주에 오픈해도 되겠다. 드디어 오픈이다”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후 쯔양은 사이드 메뉴인 치즈오븐 스파게티와 김치볶음밥, 치즈돈가스, 함박 스테이크 등도 맛봤다. “양이 진짜 많은 편”이라며 “셀프바에 직접 포장할 수 있으니 남으면 꼭 포장해 가시라”고 조언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유튜브 채널 ‘쯔양’ 캡처
댓글2
쯔양
왜 하필이면 쯔양 인가요? 쭝꿔 이름처럼, 중국과 관계없으면 바꿔주시죠
장환진
개업 축하드리구요. 번창하시길. 예수님이 응원할거에요. 제가교회다니거등요. 열심히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