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은주 기자] 가수 이승기가 결혼을 하루 앞두고 SNS에 게시물을 업로드했다.
6일 이승기는 자신의 SNS에 “소년, 길을 걷다 chapter 2 Singer. Lee Seung Gi”라는 글과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서 이승기는 단정한 정장을 입고 소파에 앉아 큰 짐가방을 바라보면서 생각에 잠기는 듯한 표정이다. 생각에 잠기다가 미소를 짓는 모습이 새신랑처럼 들떠 보인다.
영상의 말미에는 ‘아시아 투어 2023 이승기’라는 자막이 크게 등장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승기는 오는 5월 4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타이베이, 싱가포르, 도쿄, 마닐라, 자카르타. 오사카, 쿠알라룸푸르, 방콕 등 세계 각지에서 아시아투어 콘서트 ‘소년, 길을 걷다 – Chapter 2’를 개최한다. 콘서트 일반 예매는 6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7일, 이승기는 배우 이다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두 사람이 신혼여행을 생략하고 본업에 집중하기로 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특히 이승기는 지난 4일 소속사 휴먼메이드 공식 채널을 통해 “제 인생에서 무엇을 해야 가장 행복하고 잘 할 수 있나를 가장 깊게 고민하는 시기”라며 “가수 이승기로서의 2막을 잘 보여주고 싶어서 여행을 떠나게 됐다”라고 앞으로의 활발한 가수 활동을 예고했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이승기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