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풋풋한 첫사랑을 그린 로맨스 영화 ‘귀를 기울이면’이 오는 4월 19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개봉에 앞서 공개된 ‘귀를 기울이면’의 예고편에는 중학생 시절 서로 꿈을 이루고 다시 만나기로 약속한 시즈쿠(세이노 나나 분)와 세이지(마츠자카 토리 분)가 10년 후 일본과 이탈리아를 오가며 꿈과 사랑을 키워내는 과정이 담겼다.
세이지는 세계적인 첼리스트가 되기 위해 이탈리아에서 꿈을 향해 나아간다. 시즈쿠는 동화 작가를 꿈꿨지만 일본에서 출판 에디터로 일하며 꿈과 다른 현실에 부딪힌다. 그러던 중, 시즈쿠는 세이지를 만나기 위해 이탈리아에 가기로 결심한다.
이번에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꽃잎이 흩날리는 벚나무 아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새끼손가락을 낀 채 미래를 약속하는 시즈쿠와 세이지의 10년 전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의 모습에 “너와의 약속은 잊은 적이 없어, 단 한순간도”라는 문구가 더해져 이들의 러브 스토리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귀를 기울이면’은 1995년 공개된 지브리 스튜디오 애니메이션 동명의 원작을 기반으로 제작된 실사화 로맨스 영화이다. 시즈쿠와 세이지의 풋풋하면서도 아련한 첫사랑 이야기를 그려낸 ‘귀를 기울이면’은 오는 4월 19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팝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