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잼잼이(문희율)가 뉴진스 ‘OMG’의 커버 댄스 실력을 뽐내며 아빠 문희준과 엄마 소율로부터 물려받은 아이돌 유전자 끼를 드러낸다.
오는 2일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는 가수 문희준, 문혜리 남매 가족의 괌 여행 2일 차가 그려진다. 이날 문희준이 준비한 가족 여행 테마는 ‘아이들을 위한 투어’로, 괌 문화 체험부터 시작해 돌고래 투어, 놀이동산 방문까지 아이들을 위한 액티비티로 총 무장했다.
그런 가운데 잼잼이가 문희준과 소율의 피를 물려받은 차세대 아이돌의 포스를 뽐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잼잼이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는 에너지를 폭발시키며 결혼 7년 차 아이돌 부부의 유전자를 과시했다.
요트 위에서는 뉴진스의 ‘OMG’와 ‘Ditto’ 음악이 흘러나오자 잼잼이는 몸이 먼저 반응, 즉석에서 커버 댄스까지 선보여 엄마 아빠에게 웃음을 안겼다. 평소에 잼잼이는 “엄마, 아빠보다 뛰어난 아이돌이 될 거예요”라며 당찬 포부를 드러낸 바 있다.
영상을 시청하던 MC 박나래는 “아이돌 부모의 아이는 역시 다르네”라며 감탄을 자아내는가 하면, 문희준은 “잼잼이가 아이돌을 해도 우리는 못 뛰어넘을 것”이라며 딸을 향한 귀여운 견제를 내비쳐 스튜디오를 폭소케했다.
한편, 잼잼이의 뉴진스 커버 댄스는 오는 2일 오후 9시 25분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