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있지 예지가 아이유의 콘서트 게스트로 간 멤버 모두 아이유에게서 명품백을 선물 받았다며 미담을 공개했다.
29일 더블유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선 ‘ITZY 예지가 아이유 선배님께 받은 소중한 가방! 그 안에 뭐가 들었게? #왓츠인마이백 #인마이백 by W Korea’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는 있지 예지가 가방속 애정템들을 소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예지는 “가방부터 제가 정말 애정하는 가방”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저희가 한번, 최근 아이유 선배님 콘서트 게스트로 초대를 받아서 가게 됐는데 아이유 선배님께서 직접 너무너무 와줘서 고맙다고 저희 있지 멤버들한테 한 명씩 다, 어울리는 걸로 사주신 선물 가방”이라고 밝혔다.
예지는 “제가 너무 애정하는 템이라 그런지 너무 아까워서 많이 못 들고 다니겠더라”며 “그래서 오늘 또 특별히 더블유 코리아 화보를 찍으면서 갖고 왔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가방 속 립밤과 릴렉싱오일, 간식 등의 애장품을 소개했다. 특히 곱창 머리 끈을 소개하며 “멤버 류진이가 작년 가을쯤에 저한테 준 선물인데 멤버들한테 선물을 주면서 각자 어울리는 것으로 사왔다. 묶으면 뒤에 저절로 리본이 있으니까 귀엽더라. 제가 검은색을 좋아해서 그런지 깜찍한 머리 끈을 선물해 줬다”라고 류진의 선물 역시 공개했다.
“밖을 잘 안 나가나요?”라는 질문에는 “다니는데 저는 혼자서 돌아다니고 혼자 아이 쇼핑하고 목적지 없이 돌아다니는 걸 좋아해서 길 지나가다가 저를 보실 수도 있다”라고 털어놨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더블유코리아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