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비취 기자]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가 성공 비결을 공개했다.
27일(현지 시간)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에 참석한 테일러 스위프트(33)는 수상 소감 중에 자신의 성공 비결을 전했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Innovator Award(이노베이터 어워드)’를 수상한 뒤 자신이 지금까지 성공적인 경력을 이어올 수 있었던 비결을 전했다. 그는 안전한 음악을 만드는 데 집중하기 보다 새로운 것을 시도하겠다는 열망을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테일러 스위프트는 ‘실패를 허용’하는 것이 성공 비결 중 하나라고 털어놨다. 그는 “여러분도 자신에게 실패를 허락해야 한다. 나는 열심히 노력도 했지만, 동시에 제 자신에게 실패해도 된다고 말해왔다”면서 “자신을 관대하게 대하고 맞다고 생각하는 옳은 선택을 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팬들에게도 감사 인사를 잊지 않았다. 그는 자신의 앨범과 콘셉트, 장르가 바뀌어도 꾸준히 응원해 준 팬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남겼다.
이날 테일러 스위프트는 ‘Innovator Award(이노베이터 어워드)’를 비롯해 올해의 음악, 최고의 팝 앨범 등 총 6개의 부문에서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그는 전신에 크리스탈로 장식된 점프수트와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이목을 끌었다.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는 미국 온라인 라디오 방송사 아이하트라디오가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2014년부터 이어져 왔다.
한편 테일러 스위프트는 현재 북미 전역에서 총 52회의 월드투어 ‘더 에라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2010년대 가장 성공한 여성 아티스트로 빌보드에 의해 선정되기도 했다. 그는 지난해 9200만 달러(한화 약 1201억 원)를 벌며 포브스 선정 2022년 세계에서 가장 많은 돈을 번 여성 연예인 1위에 올랐다.
유비취 기자 gjjging@naver.com / 사진= 아이하트라디오 소셜 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