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아이돌 그룹 ‘우주소녀 더 블랙’의 엑시-설아-보나-은서가 일타 강사로 나선다.
이들은 오는 24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U+아이돌Live 앱의 오리지널 콘텐츠 ‘아돌라스쿨’에 출연해, 단기 속성 ‘인강’을 펼친다.
우선 엑시는 ‘제 116회 신춘문예 펀치 라인 부문’ 최연소 당선자이자, 비트와 밀당하기 기네스 세계 기록 보유자인 ‘열린입술사이뱉어버린말학과’ 엑시 쌤이 되어 1교시 수업에 나선다. ‘우주 LIKE 랩메이킹’을 주제로 엑시 쌤은 랩 관련 이론과 실습을 가르치며, 나아가 즉석에서 비트 듣고 키워드를 정해서 랩을 만드는 과정까지 알려줄 예정이다.
이어 설아-보나-은서는 ‘어때내애티튜드학과’ 출신이자, ‘2021년 월스트리트 저널’에서 선정한 ‘올해의 걸그룹상 걸크러시 부문 수상, 카멜레온 연구협회에서 인정한 ’컨셉 장인‘ 등극에 빛나는 일타 강사로 분해, 2교시 수업을 함께 펼친다. 세 사람은 ’So Easy한 우주소녀 안무 파헤치기’를 주제로 우주소녀 특유의 포즈와 표정, 포인트 안무 배우기 등을 다채롭게 알려준다.
우주소녀에 이어서 이날 오후 8시부터는 SF9 재윤, 온앤오프 이션의 라이브 인강도 준비 돼 있다.
한편 U+아이돌Live 앱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라이브로 ‘인강’을 선보이는 ‘국내 최초 아이돌 인강 프로젝트’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U+아이돌Live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