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오는 28일 스페셜 싱글 앨범 ‘By My Side’로 돌아온다.
21일 하현상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부서지는 파도 앞에 펼쳐진 노란 꽃밭 위에 각각의 다른 그림체로 그려진 두 아티스트의 실루엣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과 함께 ‘하현상 X ???’라는 문구를 적혀 있어 하현상이 어떤 아티스트와 함께 콜라보 작업을 했는지 주목되고 있다.
이번 앨범 ‘By My Side’에서는 어떤 곡으로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지 하현상의 행보에 기대감이 쏠리는 가운데, 그와 함께 콜라보한 아티스트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하현상은 곡 ‘3180’, ‘심야영화’, ‘불꽃놀이’ 등의 감각적인 프로듀싱에 더해진 섬세한 보컬과 짙은 감성으로 그만의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인정받았다. 또 tvN ‘일타스캔들’, JTBC ‘멜로가 체질’, tvN ‘미스터 션샤인’ 등 다수의 히트작 OST를 불러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바 있다.
한편, 하현상의 새 스페셜 싱글 ‘By My Side’는 오는 28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웨이크원, 하현상 소셜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