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은정 기자] 배우 이동휘가 나얼&영준, 유재석이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19일 이동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를 아는 사람.(사람중에~) With 갑수형.”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동휘는 활동 30년 만에 나얼을 처음 만난 유재석과 두 사람의 인증샷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유재석은 나얼과 같은 성 씨에 동네이웃인 것을 확인 한 후 즐거워했던 만큼 미소를 짓고 있었다.
다른 사진에는 이동휘를 중심으로 MSG워너비 정상동기 데뷔곡 ‘나를 아는 사람’을 함께 작업한 쌈디(정기석), 이상이, 그리고 나얼&영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옹기종기 모여 사진을 찍는 모습이 훈훈하다.
이와 함께 전시회에 방문한 김정민과 나얼의 사진도 함께 게재하며 돈독한 우애를 드러냈다. 팬들은 “너무 기대됩니다” “멋지네요” “감사하모니카” 등의 댓글로 MSG워너비 활동에 기대감을 드러내며 응원을 보냈다.
한편 이동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정상동기에서 배우 아닌 가수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배우 전여빈과 함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를 촬영 중이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이동휘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