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은지 기자] 추위와 함께 패딩 패션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겨울에도 패션을 포기 못 해 무스탕, 코트를 입고 다녔더라도 한파가 찾아오면 자연스레 패딩을 찾기 마련이다. 모두가 입는 흔한 검은색 롱패딩으로 그날의 코디가 전부 덮이는 게 아쉬울 때, 컬러 패딩을 이용해 포인트를 살려보자.
먼저 산뜻한 스카이블루 색상의 패딩을 입은 그룹 아이브(IVE)의 안유진의 패션을 보자. 안유진이 착용한 제품은 MARDI MERCREDI(마르디 메크르디)의 ‘크롭 다운 재킷 컬러 블록’ 중 스카이 색상이다. 아이보리와 스카이, 부드러운 두 색감의 조화가 포근하고, 부드러운 패딩의 느낌을 살린다. 해당 제품은 스카이 외에도 민트, 브라운, 핑크 총 4가지 색상이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기준 정가는 218,000원이다.
화이트 혹은 아이보리 색상의 패딩은 산뜻한 느낌을 줌과 동시에 너무 튀지 않기 때문에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이 입은 제품은 아이더의 ‘캐시미어 코트 롱 다운 재킷’이다. 중간에 벨트가 있어 시선을 한 번 멈추게 한다는 게 특징이다. 장원영이 착용한 색상은 오트밀 그레이로 브라운과 블랙 색상도 있다. 공식 홈페이지 기준 정가는 479,000원이다.
핑크색 패딩은 상큼한 느낌을 주기에 추운 겨울에도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가수 전소미가 입은 제품은 노스페이스의 ‘여성 노벨티 눕시 RDS 다운 재킷’이다. 해당 제품은 화이트 라벨에 짧은 기장이 포인트로 노스페이스의 스테디셀러다. 전소미가 입은 라이트 핑크, 그 외에는 스노우 화이트, 바이올렛, 크림 총 4가지 컬러가 있다. 공식 홈페이지 기준 정가는 398,000원이다.
그룹 에스파(aespa)의 카리나도 핑크색 패딩으로 NORDISK의 ‘여성크리스탈다운 푸퍼 점퍼’ 인디안 핑크 색상이다. 공식 홈페이지 기준 359,000원이며 오프 화이트와 블랙 색상도 있다.
마지막으로 그룹 있지(ITZY)유나는 브라운 색상의 패딩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브라운색 패딩의 경우 앞서 소개한 색상에 비해 어두우므로 너무 튀지 않고, 적당히 포인트를 주기에 좋다. 유나는 MLB의 ‘여성 크롭 커브 패딩 뉴욕양키스’ 중 브라운을 택했다. 아이보리, 핑크, 블랙이 추가로 있으며 해당 제품은 정가 279,000원에 판매 중이다.
컬러 뿐만 아니라 무광과 유광 등 패딩의 분위기에는 다양한 요소들이 영향을 미친다. 본인 스스로 추구하는 스타일의 분위기에 맞게 패딩의 색상을 택하며 겨울 코디에 숨결을 불어 넣는 재미를 느껴보자.
조은지 기자 jej2@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장원영, 노스페이스, 카리나, 유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