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연주 기자]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2’를 통해 얼굴을 알리고 가수로서 인지도를 쌓았던 박보람의 사망 소식이 전해졌다.
12일 박보람의 소속사 제나두엔터테인먼트는 “4월 11일 늦은 밤 박보람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다”고 밝혔다.
제나두엔터테인먼트는 “제나두엔터테인먼트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들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며 “박보람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더욱 가슴이 아프다”고 비통한 심정을 전했다.
그러면서 “슬픔에 빠진 유가족 및 동료들이 고인을 추모할 수 있도록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며 “장례 절차는 유가족들과 상의 후 빈소를 마련하여 치를 예정”이라고 부연했다.
한편, 박보람은 지난 2010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2’에 출연해 빼어난 실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2014년 ‘예뻐졌다’로 정식 데뷔한 박보람은 ‘예쁜사람’, ‘연애할래’, ‘애쓰지 마요’ 등 다양한 곡을 발매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지난 2월 가수 허각과 듀엣곡 ‘좋겠다’를 발표하기도 했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