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정현태 기자] 더보이즈 주연이 정규 2집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대해 스포했다.
7일 오후 서울 CGV 영등포 SCREEN X관에서 더보이즈 두 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PHANTASY)’ 파트1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PHANTASY’는 ‘우리는 누구나 판타지를 꿈꾼다’는 큰 주제를 바탕으로 설렘, 미스터리, 감동 등 다양한 키워드의 ‘판타지’를 더보이즈만의 색깔로 새롭게 수놓은 앨범입니다. 특히 이번 신보는 하나의 앨범을 세 가지 파트로 나눠 선보이는 ‘트릴로지(Trilogy, 3부작)’ 형태로 발매된다. 그중 파트1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가 오늘(7일) 공개되는 것이다.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에 대해 현재는 “최장 기간 찍었다. 그리고 가장 길다. 6분이라는 시간. 영화를 축소해 놓은 느낌. 되게 재밌으실 거다”라고 했다. 큐는 “현장에서 아침에 날씨가 엄청 좋았다. 근데 촬영을 들어가니까 비가 내리더라. 역시 더보이즈는 비를 몰고 다니구나. 그래도 최선을 다해 열심히 찍었다”라고 했다.
주연은 “그리고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아주 특별한 반전 요소가 있으니까 기대해 달라. 사실 저희가 정말 어떤 상대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 굉장히 큰 노력을 한다. 굉장히 웃픈 그런 반전이 있다”라고 했다. 상연은 “반전이 하나가 아니고 두 개 정도 되는 것 같다”라고 했다. 선우는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가 어울리는 스토리”라고 했다.
한편 더보이즈 정규 2집 ‘PHANTASY’ 파트1 ‘Christmas In August’에는 타이틀 곡 ‘립글로즈(LIP GLOSS)’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오늘(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현태 기자 hyeontaej@tvreport.co.kr / 사진=민경빈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