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정현태 기자] 세븐어스가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3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세븐어스 데뷔 싱글 ‘Summús'(썸어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세븐어스는 그룹 마스크로 데뷔한 희재, 이레가 올해 초 방송된 JTBC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에서 팀 7시로 준우승한 것을 계기로 숫자 ‘7’과 팬들과 함께하겠다는 의미의 ‘us’를 합친 팀명으로 새롭게 결성한 듀오다.
희재는 타이틀곡 ‘Wonder Land’에 대해 “저희의 목소리를 집중해서 들어봐 달라. 또 안무부터 저희의 의견이 많이 들어갔다. 그런 것도 같이 봐주시면 무대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희재는 “원더랜드에서 빛나는 누군가를 만나게 되고, 서로가 서로에게 빛이 되어주며 빛나는 장소가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많은 분들의 사랑 덕분에 세븐어스가 기적적으로 다시 기회를 얻었다”라고 했다.
이레는 “메시지에 중점을 둬서 생각을 했다. 아무래도 들어보시면 후렴구 자체도 ‘늘 같은 자리에서 널 바라보는 너야’. 우리가 서로 의지하면서 앞으로 밝은 곳으로 같이 나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팬들의 사랑 덕분에 재데뷔를 할 수 있던 만큼 그 마음을 담았다”라고 했다.
한편 세븐어스의 첫 번째 싱글 앨범 ‘Summús’에는 타이틀곡 ‘Wonder Land'(원더랜드)를 비롯해 ‘Summer Ride'(썸머 라이드), ‘In a Dream'(인 어 드림), ‘Wonder Land’의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4곡이 수록된다. 오늘(31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현태 기자 hyeontaej@tvreport.co.kr / 사진=민경빈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