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배우 이수민이 새 프로필 사진을 통해 아우라를 뽐냈다.
소속사 이끌 엔터테인먼트는 30일 이수민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프로필 사진 2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이수민은 그동안 보여줬던 이미지를 탈피해 더욱 성숙한 분위기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블랙 셋업 슈트와 스틸레토 힐을 매치한 이수민은 도회적인 분위기를 발산함과 동시에 한층 깊어진 눈빛을 자아내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수민은 촬영 현장에서 별다른 디렉팅 없이도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로 화보 같은 프로필을 완성시켜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보이며 성장 가능성을 내보였던 이수민은 최근 이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소식을 전하면서 앞으로의 활발한 행보를 예고했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이수민의 활약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이수민은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를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영화 ‘서울괴담’, KBS2 드라마 ‘연모’,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MBC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JTBC ‘놓지마 정신줄’ 등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이끌 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