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하장수 기자] ‘하이브 레이블즈’ 그룹 앤팀(&TEAM)이 일본시장과 한국시장을 동시에 겨냥한다.
‘하이브 레이블즈’는 15일 일본 현지 레이블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의 그룹 앤팀이 다음 달 14일 컴백한다고 밝혔다.
앤팀은 미니 2집 퍼스트 하울링 : 위(First Howling : WE)’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파이어워크(FIREWORK)’와 ‘센트 오브 유(Scent of you)’는 한국어와 일본어로 수록된다.
‘파이어워크’는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직접 참여했으며, 세상의 균열을 깨닫고 달리기 시작한 소년들이 같은 마음을 지닌 ‘너’를 만난 감정이 곡에 표현됐다.
앨범 중 2개의 곡을 한국어로 구성한 앤팀은 지난 14일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 ‘케이콘 재팬 2023(KCON JAPAN 2023)’에서 ‘센트 오브 유’의 한국어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엔팀 멤버들은 이날 무대에서 “이번 미니 2집으로 한국 활동도 늘어날 예정이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앤팀은 ‘엠퍼샌드(&)’를 통해 사람과 사람, 사람과 세상, 팬들과 연결되게 하는 팀이란 의미가 담겼다. 멤버는 일본인 6명(케이, 후마, 유마, 죠, 하루아, 타기), 대만인 1명(니콜라스), 한국인 1명(의주), 일본,독일 복수국적 1명(마키)으로 구성됐다.
하장수 기자 gkwkdtn06@tvreport.co.kr / 사진= 채널 ‘&TEAM’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