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이상이의 남친룩 화보 비하인드컷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신민아를 향한 직진 삼각 로맨스부터 김선호와 티키타가 브로맨스까지 전천후 ‘히든카드’로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상이가 앞서 훈훈한 비주얼로 남친룩 화보를 선보인 가운데, 13일 공개된 비하인드컷 또한 입덕을 부르는 ‘인간 팔레트’ 매력으로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상이는 로맨틱한 가을 감성룩에 그만의 다채로운 매력들을 더한 프로포션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그는 코듀로이 셋업, 아노락 그리고 레오파드 니트 등 댄디함부터 캐주얼, 섹시함까지 다양한 컨셉들을 마치 제 옷처럼 완벽하게 소화해 이를 지켜본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과 찬사가 끊이지 않기도. 또한 이상이는 한정된 촬영 공간과 소품들을 적극 활용하는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현장을 리드하는 면모를 선보이며, ‘갯마을 차차차’에서 예능 프로그램 촬영을 진두지휘하는 ‘지성현’ 캐릭터와 혼연일체된 듯한 모습으로 마지막까지 촬영 현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인간 팔레트’ 배우 이상이의 남친룩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10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상이가 출연 중인 ‘갯마을 차차차’는 이번주 일요일 밤 9시 tvN에서 최종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주)피엘케이굿프렌즈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