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연주 기자] IHQ ‘맛있는 녀석들’의 새로운 멤버가 공개됐다.
13일 IHQ 측에 따르면, 코미디언 김해준, 이수지와 방송인 데프콘이 ‘맛있는 녀석들’ 새로운 멤버로 합류하게 됐다. 최근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시장에 발맞춰 성장하기 위해 대대적인 개편을 결정, 출연진과 제작진을 총망라한 변화로 주목받고 있다.
새로운 라인업이 공개되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수지는 최근 ‘부캐’ 신드롬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이다. 앞서 ‘맛있는 녀석들’의 게스트로 출연해 남다른 먹성을 선보인 바 있다. 김해준 또한 ‘부캐’ 카페 사장 최준으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으며 MBC ‘나 혼자 산다’ 출연 당시 ‘복스러운 먹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데프콘 또한 믿고 보는 예능 캐릭터다. 원년 멤버를 잇는 호감형 코미디언 4인방의 또 다른 케미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는 대목이다.
앞서 지난 3일 방송 측은 “맛있는 녀석들이 4월 새롭게 돌아온다”며 “문세윤은 오늘 방송까지 함께한다. 김민경, 홍윤화도 31일 방송에서 마지막 인사를 전한다”고 밝힌 바 있다. 코미디언 유민상을 제외한 3명의 멤버가 교체된 것이다.
‘맛있는 녀석들’은 지난 2015년 시작된 전국 팔도 맛집 소개하는 ‘원조 먹방’ 프로그램이다. 코미디언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등 잘 먹고, 맛있게 먹기로 소문난 4인방의 호흡은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한편, 새 멤버들의 새로운 ‘맛있는 녀석들’은 오는 4월 말 공개될 예정이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IHQ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