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아이즈원 출신의 가수 권은비과 강혜원이 우정 캠핑을 떠난다.
오는 27일 공개되는 와이낫미디어 음악 예능 ‘비밀:리에’에 권은비와 강혜원이 출연한다.
‘비밀:리에’는 말하고 싶은, 말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뮤지션의 ‘아뜰리에’에서 ‘비밀’리에 고백하는 커뮤니티다. 시청자들의 이야기가 뮤지션의 노래 가사가 돼 음원 발매까지 된다. 앞서 출연한 DAY6 (Even of Day), 케이시, pH-1의 프로젝트 음원들은 각종 음원차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성적을 거둔 바 있다.
‘비밀:리에’ 네 번째 프로젝트 음원의 주자로 나선 권은비는 이날 힐링을 위해 캠핑을 떠난다. 캠핑에는 절친 강혜원이 함께했다. 방송 전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두 사람이 캠핑의자에 나란히 앉은 모습이 포착됐다. 함께 요리를 한 두 사람은 아이즈원 그룹 활동 당시의 추억 이야기와 더불어 솔로 가수로서의 고충을 털어놓으며 찐친 케미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권은비는 2월 3일 발매 예정인 ‘비밀:리에’ 프로젝트 음원 ‘MIRROR’의 깜짝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권은비와 강혜원이 출연하는 ‘비밀:리에’는 내일(27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비밀:리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와이낫 미디어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