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MBC ‘호적메이트’가 찐 현실케미가 엿보이는 새 포스터를 공개했다.
‘호적메이트’는 다른 듯 닮은 본격 남의 집 형제자매 탐구 프로젝트로 매회 스타와 가족의 ‘찐’ 케미 일상을 보여주며, 웃음과 재미는 물론 가족애 진한 감동까지 선사하고 있는 신개념 관찰예능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호적메이트’의 이경규, 김정은, 허재, 딘딘 4MC와 조준호, 조준현 쌍둥이가 밝은 웃음을 짓고 있다.
위아래로 낀 샌드위치 셋째 ‘낀경규’ 이경규와 현실 첫째 언니 김정은을 주축으로 ‘호적메이트’ 가족들이 다른 색으로 반반 나뉘어 보이는 스튜디오에 둘러앉아 있다. 이경규와 김정은의 양옆으로 막내들의 자존감 허재와 딘딘은 물론 티격태격 유도 쌍둥이 조준호, 조준현이 마주 앉아있어, 그들의 존재만으로도 ‘호적메이트’에서 선보일 다양한 형제자매들의 ‘찐’ 현실 케미가 드러난다.
다른 듯하지만 화기애애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닮아있는 ‘호적메이트’ 가족들의 모습에 ‘호적메이트’만의 가족애 넘치는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다른 버전의 포스터에서는 이경규, 김정은, 허재, 딘딘 4MC가 팔짱을 끼고,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앞으로 ‘호적메이트’가 보여줄 무궁무진한 가족들의 매력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오는 3월 1일 방송에서는 김정은 자매와 허재의 허웅&허훈 맞경기 직관, 국가대표 출신 유도 쌍둥이 조준호&조준현 형제의 신년맞이 사주풀이, 홍지윤 자매의 싱글 대박 기념여행이 공개될 예정이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제공 = MBC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