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가수 겸 배우 손호영(SHY)이 올해 생일을 팬들과 함께 맞이한다.
손호영은 오는 26일 생일 당일에 팬들과 함께하는 온·오프라인 다솜모임 ‘물오름달 스물엿새’를 개최한다.
‘물오름달 스물엿새’는 26일 오후 5시 서울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열리며, 케이브콘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다솜모임’은 팬미팅의 순우리말로 손호영의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정갈한 초대장을 연상시키는 포스터 이미지 속 손호영은 꽃 자수가 놓인 흰색 두루마기를 입고 부드러운 매력과 훈훈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해 서울과 부산에서 단독 콘서트 ‘안녕? 손호영 (Hello? SHY)’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던 손호영이 올해도 특별한 단독 공연을 선보인다. 특히 손호영의 생일 당일에 진행되는 생일파티 형식의 공연인 만큼 손호영이 팬들을 위해 어떤 역 선물을 준비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손호영은 국민 그룹 god 멤버이자 연예계를 대표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네이버 NOW. ‘점심어택’, 웹예능 ‘호영이와 스윙걸즈’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또한, 연극 ‘환상동화’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오는 9일 개막하는 뮤지컬 ‘또! 오해영’에 남자 주인공 박도경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손호영의 다솜모임 ‘물오름달 스물엿새’의 티켓은 오는 11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비트인터렉티브
댓글0